본문 바로가기

YOGORISM_/WORKOUT IN LIFE

[좋네좋아] NIKE ZONALSTRENGTHTIGHTSDAY

20160121SAT

NIKE ZONAL STRENGHTH TIGHTS DAY / 나이키 조널스트렝스타이츠 데이 (하단사진 포함)
_

기분 좋아서 올리는 본격 행사후기, 자랑글 #스압주의
_

NIKE ZONAL STRENGHTH TIGHTS DAY
_

요즘 아티스트 twigs 랑 콜라보한 영상으로 핫한(?) 나이키의 신상, 조널 스트렝스 타이츠 홍보 차원의 러닝 행사를 한다길래 신청했다. 요 며칠 부트캠프하면서 허벅지가 너무 아파서 달리기도 잘 못하는 상태인데 순전히 타이츠가 궁금하기도 하고 신상 제품의 기능을 어떻게 보여줄지는 더더 궁금해서 NRC를 신청했다. 
_

시작 전에 오자마자 짐 보관하고 디피 되어 있는 옷부터 샅샅이 뜯어봤는데, 나의 관심은 '기존의 어떤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된 것이냐' 였다. 예상대로 전체적 디자인의 시작은 스컬프트인 듯하다. 작년에 나온 존드 스컬프트(기존 스컬프트에서 소재를 니트 너낌으로 착용감을 개선한, 그렇지만 몸이 좋지 않으면 도전하기 힘든 너낌 ㅋㅋㅋ)의 변형된 모델 같다. (어디까지나 내 생각) 
그리고 예상대로 러닝용보다 트레이닝용이 허리밴드가 더 넓어서 복부를 단디 눌러주게 생겼다. 나는 평소에 스컬프트을 일상복으로도 즐겨입는 관계로 추후에 구매한다면 트레이닝용으로 구매해야지 싶었다. 하이웨이스트이다보니 활용성이 높다. 그리고 에픽런 팬츠가 짧은 사람에게는 스컬프트는 딱 좋슴둥. 레전더리는 어쩐지 쫜쫜함이 덜한 것 같아 사놓고 썩히는 중. 
_


NIKE HQ의 가이드이겠지만, 타이츠의 러닝용/트레이닝용 제품의 기능에 맞게 그걸 제대로 집어 볼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해서 보여줬다. EKIN팀 혜민씨께서 조목조목 상품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다. 러닝은 아이린코치님이 트레이닝은 한나트레이너님이. 영상을 보면서 러닝이야 전체적 자세를 가장 보여주기 좋은 것이 트레드밀이니 그렇겠지 싶었는데 '왜 트레이닝용은 좌우로 이동하는 자세를 골랐을까?' 하고 궁금해서 나중에 한나 트레이너님께 여쭤봐야겠다 하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잠시 뒤 나의 초럭키 시츄에이션과 연관되었다. 데헷. 
_

잠시 뒤에 ekin 팀 혜민씨께서 두 타이츠의 차이점을 물으셨는데 (아마 질문의 요지는 기능적 차이점이었을텐데) 상품이 있다는 얘기에 바람 같이 손을 들었고 (ㅋㅋㅋ) 허리밴드 두께가 다릅니다. 라고 던졌는데 감사하게도 그걸 받아주셨다. 흑흑. 뭐 사람 많은 행사니까 양말 정도 주시겠구나 아싸라비아- 하고 있는데 이게 왠걸 조널 타이츠를 주신댄다. 엄마야-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트레이닝용 S 주시면 됩니다 라고 말씀드렸다. 
_

아, 로또 사야겠다. 스컬프트가 좋아서 해마다 하나씩 구매해서 입었디에 기대하는 바가 컸는데 지금 략간 많이 신나있다. 야무지게 입고 후기를 정성껏 써봐야겠다. 사랑해요 나이키. 오늘의 럭키걸 드림. 

#조널스트렝스타이츠데이 #NIKE #NIKEWO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