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였던 제이슨자작극장을 단독사이트로 Pre-Open했다. 검색노출과 방문자수에 연연하지 않고 자유롭게 달리기를 이야기 하고 싶어서 였다. 아직은 내가 쓴 그 간에 글들만 담겨있지만 차차 의미있고 재미있는 다양한 글들을 담아야겠다. www.fromjason.com


달리기 씬에서는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사람, '러닝계의 조상님' 이라고 하면 무릎을 탁 치며 '아, 제이슨?!' 하고 답할 만한 그 제이슨이 네이버 블로그를 넘어서 단독 사이트로 본인의 글들과 작업물들을 다시 선보였다.

그간 준비한다 준비한다 말로만 들었던 그 결과물이 오늘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가 되었고, 사람들은 제이슨의 귀환(?)을 반기고 있다.


아직은 2년전, 몇 개월전의 글과 작업물들 뿐이지만 아마도 그는 그간 적어놓은 글감 리스트를 하나하나 지워갈 것이다! 본업으로 바빴을 그에게도 이 단독사이트 오픈은 꽤나 오래간 기다려온 순간이었을테니.


아, 네이버 블로그 게재 당시와 다르게 다른 이들의 글도 올라간다!

첫번째 게재글은 또 다른 제이슨 (일명, 오프라인 제이슨 ㅋㅋㅋ )의 http://runforlife.tistory.com/ 글이다. 

온라인 제이슨 (ㅋㅋㅋ) 만큼이나 옹골찬 정보력과 맛깔진 문체의 글로 읽음 직한 러닝 관련 글을 올리고 있는 오프라인 제이슨의 글 또한 믿고 봄직 하므로 두 제이슨이 한 공간에 있는 것이 여간 반갑지 않다.

(제이슨이 고른 제이슨의 글이랄까?! 이 또한 JASON'S PICK?)


러닝과 관련된 생각하지 못한 주제 또는 제이슨이 궁금했던 것을 함께 공유해 볼 수 있는 제이슨자작극장, 제이슨의 단독 사이트오픈을 온몸으로 환영한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